본문 바로가기

그림/진 MS진거

출발

진 겟타와 마징카이져의 그 박력있는 디자인을 그려보고 싶었습니다.
그리고 건담의 그 매력적인 디자인도 한번 그려보고 싶었구요.
마우스로 그리니 선도 못따겠고 안올리니만 못하나...
제가 이 블로그를 하려했던 주된 이유중 하나 그 미미한 한걸음이 오늘 막 시작이 됐군요.
이 다음그림은 언제 올라올지 모름 ㅋㅋㅋㅋㅋㅋㅋ
일단 아마 한국가서??
여기는 스캐너도 없고 타블렛도 없고
페인터도 안깔려있고...
일단 제목은 가제로 진 MS진거라고 지었습니다.
아직 정확히 지어진 것은 아니고... 진겟타랑 마징카이저랑 MS건담을
센스없이 갖다 부친...ㅋㅋㅋ
이 카테고리가 갑자기 사라질지도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'그림 > 진 MS진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케치.  (2) 2010.06.07